2014년 10월 29일 수요일

04 LAB Windchill - 오프라인 작업공간에서 작업

오프라인 작업공간 작업은 Creo Parametric 서버 관리에서 관리되며 일부 관련 작업을 폴더 탐색기 및 Windchill의 내 작업공간(My Workspaces)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서 네트웍트이 불가능한 경우에 사용한다.

오프라인 작업공간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음 프로세스를 수행한다.

1. 서버 관리(Server Management)에서 원하는 작업공간에 액세스하고 오프라인 사용 가능...(Make Available Offline...)을 선택한다. 이렇게 하면 오프라인에서 작업공간 사용(Make Workspace Available Offline) 대화 상자가 열리며 여기서 작업공간의 동기화가 발생해야 하는 시점을 지정할 수 있다. 동기화가 발생하면 Windchill 서버와의 연결이 끊기기 전에 오프라인 세션에 필요한 모든 컨텐트가 작업공간에 저장된다.




2. 서버 관리(Server Management)에서 서버를 선택하고 오프라인으로 작업...(Work Offline...)을 선택한다. 이렇게 하면 여러 작업공간을 선택하고 동기화 작업을 정의할 수 있는 작업공간 동기화(Synchronize Workspaces) 대화 상자가 열린다






3. 오프라인 상태를 나타내기 위해 서버 아이콘의 색이 변경되고 작업공간 아이콘의 모양이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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